Friday , November 15 2019
Home / korea / "" 주름 개선 비타민 E "아몬드 가 주는 선물" – 헤럴드 경제

"" 주름 개선 비타민 E "아몬드 가 주는 선물" – 헤럴드 경제



패스트 푸드 를 즐기는 나 이나 대부분 의 다이어트 식단 들은 영양소 한쪽 으로 치우쳐 있어 비타민 균형 이 깨지기 쉽다. 영양제 로 부족한 비타민 을 보충 하려는 경우 도 의학 전문가 들은 균형 잡힌 식단 을 우선적 으로 권하고 있다. 신선한 과일 채소 속 속 비타민 을 능가 할 비타민제 없기 다 이다. 비타민 의 하루 이 이 이 된다면 종류별 로 함류 량 많은 많은 음식 을 두는 다 다 다 다 다 다

1. 비타민 E

비타민 E 는 피부 건강 이나 나 있는 헤어 관리 에도 을 주는 강력한 항산화 다 이다. 또한 미국 매사추세츠 로웰 대학 의 연구 에 따르면 비타민 E 는 알츠하이머 나 암, 심장 질환 의 예방 에도 긍정적 역할 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. 총 8 가지 의 형태 로 존재 하는 비타민 E 중 우리 몸 에 가장 잘 흡수 것은 것은 알파 – 알파 ’형태 이다. 이는 합성 비타민 보다 이 이 두 배나 높으며, 견과류 와 씨앗, 녹색 잎채소 의 에 에 많이 들어 있다.

가장 간단 하게 ‘천연 알파 – 토코페롤’ 비타민 E 를 얻고 자 한다면 아몬드 를 추천 한다. ‘뷰티 간식’ 으로 도 잘 알려진 아몬드 ​​나무 견과류 견과류 (브라질 너트 · 캐슈넛 · 호두 · 마카다미아 · 피칸 등) 중에서 비타민 E 함유량 이 가장 높다. 섭취 권장량 인 한 줌 (30g, 약 23 알) 에는 하루 권장량 의 67% 에 해당 하는 알파 – 토코페롤 형태 의 비타민 E (8.0㎎) 를 섭취 할 수 있다. 최근 에는 주름 개선 과 관련된 연구 도 발표 됐다. 미국 캘리포니아 대학교 데이비스 캠퍼스 피부과 전문 의 팀 에 아몬드 를 를 매일 섭취 한 폐경기 여성 의 그룹 의 경우 대조군 대조군 대조군 10 이 10%, 주름 중증도 (주름 의 깊 와 와 길 길 계산 계산 한 수치 는 는 는 는 는 는 는 는 는 는 는) 것으로 나타났다. 식물성 단백질 트렌드 에 따라 아몬드 는 우유 대신 아몬드 밀크 의 수요 다 다 이다.

2. 비타민 D

비타민 D 는 최근 들어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비타민 중 하나이다. 뼈 건강 에 도움 을 주는 영양소 로 잘 있지만 각종 연구 를 통해 ‘비타민’ ’관심 을 끌고 있다. 비타민 D 가 암세포 사멸 에 작용 한다는 연구 가 발표 됐으며, 여기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에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이 사우 사우 됐다 됐다 됐다 됐다 됐다 됐다.

비타민 D 의 급원 식품 은 연어, 고등어, 소고기, 동물 의 간 대부분 이 동물성 식품 으로 만 알려져 알려져. 하지만 채식 트렌드 나 저칼로리 식품 을 원한다면 이 이 대표적 이다. 버섯 은 식물성 식품 중에서 비타민 D 의 함량 이 가장 높으며, 그 중에서도 마른 목이 버섯 의 비타민 D 함량 은 최고 이다. ‘한국 식품 영양 학회지’ 에 발표 된 에 이 이 이 시판 식품 177 종 을 식품 한 결과 100g 당 비타민 D 의 함량 은 마른 목이 버섯 (364㎍) 에서 가장 높게 나타 났 으며. 다음 은 마른 표고 버섯 (199㎍), 생 목이 버섯 (12㎍) 의 순 이다. 목이 버섯 이나 표고 버섯 처럼 버섯 은 에 말릴 경우 비타민 D 가 더 높아진다. 다만 인위적 ​​으로 동결 건조한 것이 아닌 햇볕 을 쬐 면서 말린 버섯 이어야 한다. 마른 목이 버섯 은 칼슘 함량 도 풍부 뼈 건강 에도 좋은 이식재료.

3. 비타민 C

비타민 C 는 피로 회복 이나 면역력 향상, 그리고 피부 미용 에도 효과적인 다 이다. 특히 환절기 에 비타민 C 를 충분히 섭취 하면 해지는 피부 나 감기 예방 에도 도움 을 얻을 수 있다. 과일 에서는 오렌지 보다 키위 의 함유량 이 더 높다.

특히 골드 키위 의 신품종 인 썬 골드 키위 경우 가장 높은 비타민 C 함량 수치 를 자랑 한다. 일반적 으로 그린 ​​키위 는 100g 당 비타민 C 함량 이 92.7㎎ 이 들어 있으며, 골드 키위 가 108.9㎎, 썬 골드 키위 는 161㎎ 의 비타민 C 를 함유 하고 있다. 이외에 키위 에는 비타민 E 와 식이 섬유소 도 풍부 하게 들어 있다.

채소 에서는 브로콜리 를 많이 떠올리게 되나 실제로 는 피망 이 으뜸 이다. 브로콜리 100g 에는 비타민 C 가 160㎎ 들어 있으며, 붉은 피망 은 이보다 높은 수치 인 100g 당 170㎎ 이다. 성인 의 비타민 C 일일 권장 섭취량 은 100㎎ 이다. 또한 붉은 피망 은 피부 에 좋은 비타민 A 함유량 도 높아 이 이 났던 자리 의 색소 침착 을 예방 한다.

육성 연 기자 /gorgeous@heraldcorp.com


Source link